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오버워치 강의

Wiki Article

한 팀이 화물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, 상대 팀은 그에 맞서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.

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,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, 공격력을 높이고,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.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.

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하여 적용되거나 수정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-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,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.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오버워치 강의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

그러나 한 번 미끼를 문 듀오는 사자 무리에 몰린 가젤마냥 나를 물고 뜯고 괴롭혔지 ^ㅠ^;;;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나보다 훨 씬 더 못하는 우리 팀원들 사이에 있으니 내가 스포트 라이트 받고 있는 거 뻔히 느껴지는데 그러니까 어이 없기도 하고

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(정치질해 놓고선 --;)

그렇다면 [이곳]를 방문하여, 겪고 계신 증상에 해당되는 것을 선택하고 설명에 따라 진행해보세요. 

상대 조합에 야타가 있기 때문에 대치를 오래할 수록 야타의 부조화에 밀려 팀이 오버워치 듀오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국내 선수 중 가장 유명한 겐지 플레이어는 학살 선수와 후아유 선수가 있죠

Report this wiki page